2024년도 지역사회통합돌봄사업 도시락제조업체 선정 입찰 공고
작성자
김해지역자활센터
작성일
2023-12-06 18:13
조회
118
2024년도 지역사회통합돌봄사업 도시락제조업체 선정 입찰 공고
김해지역자활센터에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거하여 2024년도 지역사회통합돌봄사업 '식사지원‘ 도시락 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한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 합니다.
1.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김해지역자활센터 지역통합돌봄사업 도시락 제작업체 선정공고
나. 사업내용(변경가능):
- ‘식사지원’사업 도시락 식사 제조
- 1인 1식 기준(밥, 국, 반찬) 식사 조리 및 완제품 납품
- 일일 최대 180명 이용
다. 계약기간: 2024년 1월 ~ 2024년 12월 31일
라. 예 산 액: 금237,000,000원정(금이억삼천칠백만원정) (추정금액/금액조정가능)
마. 공고 및 접수 기간: 2023년 12월 6일(수) ~ 12월 20일(수) 12:00
바. 입찰 및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사. 접수장소: 김해지역자활센터 3층 301호 사무실 (경남 김해시 분성로194번길 58. 외동)
2.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 조와 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경남 김해 지역에 사업장 소재가 있는 자로서 식품제조·가공업 영업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사업자 등록 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도시락, 밑반찬)을 취급하는 사업허가를 득한 자
나. 2023년 11월 기준 경남지역 소재 복지시설(요양원, 노인복지관, 기타 사회복지시설)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
다. 주 5일(월~금) 이상 식사조리 및 납품 가능한 사업자
라. 위생사 및 영양사, 조리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식단표 작성 및 영양관리, 정기적인 위생교육 및 위생 점검, 무료급식소 소독 등의 위생, 영양 전문 인력 파견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마. 급식식품 공급에 필요한 시설, 냉동차량,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냉동, 냉장창고 기본평수 이상, 냉동 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업체
바. 음식물영업배상책임보험에 1인당 1억원 이상, 1사고 당 3억 원 이상 가입한 업체
사. 대금결제 방법으로 휴대용 단말기를 활용한 체크카드결제 가능한 업체. 또는 계좌이체 후 회계증빙서류(세금계산서 발행 등) 제출이 가능한 업체.
아.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자
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차. 다음의 경우 급식품 계약서상<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 되더라도 아래 사항이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한 이후 입찰에 응할 것을 당부함.
-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식자재를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
-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5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 납품 기사가 김해지역자활센터 측의 정당한 사유의 요청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 부정당 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3.입찰 계약 및 선정방법
가.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나. 적용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43조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다. 선정방법
1) 제출된 입찰서류를 통해 본 센터 내 ‘납품업체 선정 심사기준표’에 의해 평가
2) 본 센터 심사위원이 납품업체 선정 기준(품질, 가격, 인접성, 납품 실적, 위생, 시스템 등)에 의거한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1개 업체를 선정한다.
3)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자 순으로 하되, 협상이 결렬되면 차순위 협상대상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한다. (HACCP(국내인증서)인증업체 우대)
4) 최종 낙찰통보는 본 센터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선정된 업체에만 개별 통보한다.
5)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선정 통보 후 5일 이내에 계약에 응해야 한다.
6) 낙찰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20이상의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을 계약체결 전 또는 계
약체결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7) 최종낙찰자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 급식물품의 품질저하 방지를 위해 낙찰자 외의 타인에게 권리를 위임 또는 양도하여 납품 할 수 없음.
라.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 동시행규칙 제44조, 물품구매입찰 유의서 제12조에 의함.
4.제출서류
1) 납품업체 참가 신청서 1부 <붙임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 개인사업자 주민등록등본 첨부).
3)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4) 업체 기초조사표 1부<붙임 2>.
4-1) 식품배상책임보험증 사본 ……1부
4-2) 사업장 기구, 시설 현황……1부
4-3) 냉동ㆍ냉장 탑차 전체 차량등록증 사본 ……1부
4-4) 영양사 및 조리사 자격증 사본……1부
4-5) 납품거래실적현황【별지 3호】
4-6)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 차량 소독필증 사본……1부
4-7) 지하수 수질검사 성적서 사본(상수도는 최근 3개월간 납부영수증 사본) 1부
4-8) 식품취급자 및 관계자 건강진단서 또는 보건증……1부
4-9) 도시락 제작현황……1부
5) 납품거래 실적 현황(최근 2년 이내) 1부 <붙임 3>.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8)HACCP(국내인증서)등 품질 증명서류 1부(선택).
5.기타사항
가. 도시락 제작은 주5회(일 1식)이며 제조 분량은 변동될 수 있으며 토·일요일의 경우 대체식 지원 혹은 금요일 추가 제작 등 유동적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나. 제작 단가기준은 1식당 5,500원(부가세포함)으로, 1인 1식 기준으로 제작합니다.
다. 매일 제조된 도시락은 김해지역자활센터에 검수토록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 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신청하여야 합니다.
마.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사용인감계 제출가능)
바.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20 이상의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을 계약체결 전 또는 계약 체결 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또한 구비서류의 기재 내용이 미비되었거나, 고의 또는 과실로 사실과 다르게 기재된 서류, 공고된 사항 불이행,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본인의 귀책사유로 하며 그 겨로가 처리는 본 센터 결정에 따라야 합니다.
아. 주무관청 지침 변경 시 재선정 할 수 있습니다.
자. 기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준하며, 문의사항은 본 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차. 문 의: 김해지역자활센터 사업운영과 양서희 (☎070-7600-1134)
2023년 12월 6일
김해지역자활센터장
김해지역자활센터에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거하여 2024년도 지역사회통합돌봄사업 '식사지원‘ 도시락 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한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 합니다.
1.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김해지역자활센터 지역통합돌봄사업 도시락 제작업체 선정공고
나. 사업내용(변경가능):
- ‘식사지원’사업 도시락 식사 제조
- 1인 1식 기준(밥, 국, 반찬) 식사 조리 및 완제품 납품
- 일일 최대 180명 이용
다. 계약기간: 2024년 1월 ~ 2024년 12월 31일
라. 예 산 액: 금237,000,000원정(금이억삼천칠백만원정) (추정금액/금액조정가능)
마. 공고 및 접수 기간: 2023년 12월 6일(수) ~ 12월 20일(수) 12:00
내 용 | 일 정 | 비 고 |
공고기간 | 2023.12.6(수)~ 2023.12.20(수) 12:00까지 |
김해지역자활센터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http://www.g2b.go.kr/ |
서류제출 | 2023.12.6(수)~ 2023.12.20(수) 12:00까지 |
우편 접수 및 직접접수: 봉합하여 제출 토, 일요일 제외 |
심사 | 2023.12.21(목) 13:00 | 필요 시 사업장 방문 예정 |
발표일 | 2023.12.21(목) 15시 이후 | 센터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연락 |
계약체결 | 업체 선정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 토·일 제외 |
사. 접수장소: 김해지역자활센터 3층 301호 사무실 (경남 김해시 분성로194번길 58. 외동)
2.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 조와 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경남 김해 지역에 사업장 소재가 있는 자로서 식품제조·가공업 영업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사업자 등록 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도시락, 밑반찬)을 취급하는 사업허가를 득한 자
나. 2023년 11월 기준 경남지역 소재 복지시설(요양원, 노인복지관, 기타 사회복지시설)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
다. 주 5일(월~금) 이상 식사조리 및 납품 가능한 사업자
라. 위생사 및 영양사, 조리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식단표 작성 및 영양관리, 정기적인 위생교육 및 위생 점검, 무료급식소 소독 등의 위생, 영양 전문 인력 파견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마. 급식식품 공급에 필요한 시설, 냉동차량,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냉동, 냉장창고 기본평수 이상, 냉동 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업체
바. 음식물영업배상책임보험에 1인당 1억원 이상, 1사고 당 3억 원 이상 가입한 업체
사. 대금결제 방법으로 휴대용 단말기를 활용한 체크카드결제 가능한 업체. 또는 계좌이체 후 회계증빙서류(세금계산서 발행 등) 제출이 가능한 업체.
아.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자
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차. 다음의 경우 급식품 계약서상<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 되더라도 아래 사항이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한 이후 입찰에 응할 것을 당부함.
-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식자재를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
-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5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 납품 기사가 김해지역자활센터 측의 정당한 사유의 요청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 부정당 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3.입찰 계약 및 선정방법
가.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나. 적용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43조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다. 선정방법
1) 제출된 입찰서류를 통해 본 센터 내 ‘납품업체 선정 심사기준표’에 의해 평가
2) 본 센터 심사위원이 납품업체 선정 기준(품질, 가격, 인접성, 납품 실적, 위생, 시스템 등)에 의거한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1개 업체를 선정한다.
3)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자 순으로 하되, 협상이 결렬되면 차순위 협상대상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한다. (HACCP(국내인증서)인증업체 우대)
4) 최종 낙찰통보는 본 센터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선정된 업체에만 개별 통보한다.
5)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선정 통보 후 5일 이내에 계약에 응해야 한다.
6) 낙찰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20이상의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을 계약체결 전 또는 계
약체결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7) 최종낙찰자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 급식물품의 품질저하 방지를 위해 낙찰자 외의 타인에게 권리를 위임 또는 양도하여 납품 할 수 없음.
라.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 동시행규칙 제44조, 물품구매입찰 유의서 제12조에 의함.
4.제출서류
1) 납품업체 참가 신청서 1부 <붙임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 개인사업자 주민등록등본 첨부).
3)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4) 업체 기초조사표 1부<붙임 2>.
4-1) 식품배상책임보험증 사본 ……1부
4-2) 사업장 기구, 시설 현황……1부
4-3) 냉동ㆍ냉장 탑차 전체 차량등록증 사본 ……1부
4-4) 영양사 및 조리사 자격증 사본……1부
4-5) 납품거래실적현황【별지 3호】
4-6)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 차량 소독필증 사본……1부
4-7) 지하수 수질검사 성적서 사본(상수도는 최근 3개월간 납부영수증 사본) 1부
4-8) 식품취급자 및 관계자 건강진단서 또는 보건증……1부
4-9) 도시락 제작현황……1부
5) 납품거래 실적 현황(최근 2년 이내) 1부 <붙임 3>.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8)HACCP(국내인증서)등 품질 증명서류 1부(선택).
5.기타사항
가. 도시락 제작은 주5회(일 1식)이며 제조 분량은 변동될 수 있으며 토·일요일의 경우 대체식 지원 혹은 금요일 추가 제작 등 유동적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나. 제작 단가기준은 1식당 5,500원(부가세포함)으로, 1인 1식 기준으로 제작합니다.
다. 매일 제조된 도시락은 김해지역자활센터에 검수토록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 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신청하여야 합니다.
마.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사용인감계 제출가능)
바.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20 이상의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을 계약체결 전 또는 계약 체결 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또한 구비서류의 기재 내용이 미비되었거나, 고의 또는 과실로 사실과 다르게 기재된 서류, 공고된 사항 불이행,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본인의 귀책사유로 하며 그 겨로가 처리는 본 센터 결정에 따라야 합니다.
아. 주무관청 지침 변경 시 재선정 할 수 있습니다.
자. 기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준하며, 문의사항은 본 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차. 문 의: 김해지역자활센터 사업운영과 양서희 (☎070-7600-1134)
2023년 12월 6일
김해지역자활센터장